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칼럼

2024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일정 예매 시간 예매 방법 예매 시 주의할 점 총정리

by pipe_factory 2024. 1. 26.
반응형

많은 야구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2024 MLB 서울시리즈의 예매 일정과 티켓 가격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공식 메이저리그 시즌 경기인 서울시리즈 2경기에다 국내 선수들과 하는 스페셜 게임으로 4게임이 더 추가되어 볼거리가 더해졌습니다. 먼저 경기 일정과 티켓 오픈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4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경기 일정 및 티켓 오픈일정

 

 

원래 계획된 서울시리즈의 경기인 LA다저스와 SD파드리스의 경기 외에 스페셜 경기에 참여하게 된 팀은 작년 우승팀인 LG트윈스와 경기가 열리는 고척돔을 홈으로 사용 중인 키움 히어로즈입니다. 그리고 팀코리아와의 경기도 준비되어 있는데 알려진 바로는 APBC2023 대회에 참여했던 젊은 국가대표 선수들 위주로 팀을 꾸릴 것이라고 합니다. 어떤 선수들이 선발되어 메이저리그 팀과 실력을 겨루게 될지 야구팬으로서 많은 기대가 됩니다. 

 

 

티켓 가격

 

금일 공개된 티켓 가격은 아래와 같이 정해졌습니다.

 

기존 KBO경기 티켓 가격과 비교하면 꽤 비싸다고 느낄 수 있지만 실제 미국에서 열리는 메이저리그 경기 티켓값은 이보다 두배 가까이 비싸다고 합니다. 그래서 국내 정서와 기존 메이저리그 티켓값 사이에서 많은 고심을 하고 티켓값을 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비싸긴 하지만 언제 다시 올지 모르는 메이저리그 정식 경기를 보는데 이 정도 지출은 충분한 가치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고척돔 좌석 확인

 

티켓 가격을 알았으니 고척돔 좌석 위치와 구역을 보고 싶은신 분들은 하기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척돔 좌석 배치

 

 

 

서울시리즈 예매 방법

 

2024 MLB 서울시리즈 예매는 쿠팡플레이에서 가능합니다. 쿠팡 와우회원만 예매가 가능하니 예매하시려는 분은 반드시 그전에 와우회원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예매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서울시리즈 예매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예매창으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서울시리즈 예매 바로가기 

 

 

서울시리즈 예매 주의할점

 

이번 서울시리즈 예매 시 반드시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주관사에서 암표를 완전히 근절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신분증도 확인할 예정이라고 하니 절대 암표를 구매해서는 안됩니다! 심지어 가족에게 양도도 불가하다고 하니 반드시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1인 1게임당 2매까지 구매가 가능하니 이 역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매시 주의사항

 

 

여기까지 2024 MLB 서울시리즈 예매 방법과 경기 일정 장소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야구에 진심인 한 사람으로서 너무나 기대되는 시리즈입니다. 하지만 예매 경쟁이 아주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어 예매를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이 글 보시는 모든 분들은 꼭 예매에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광고코드

댓글